본문 바로가기
돈벌어서 뭐하겠누.. 뜨끈한../티끌모아 태산

[앱테크 8강] 오케이 캐쉬백, 그리고 오퀴즈 앱테크계의 절대강자!

by 소확행전문가 2020. 1. 28.
반응형

 

킹케이 캐쉬백: 앱테크의 아버지

 

 

안녕하세요 앱테크 계의 명강사 소확행입니다. 얼마 전에 월재연에서 나온 앱테크 관련 책을 봤는데요..

거기에 제 블로그에서 썼던 앱테크로 방어하기라는 주제에 대해서 글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유심히 봤습니다.

거의 글의 흐름은 비슷하고요. (물론 저자분은 월재연에서 네임드시고 훨씬 더 악착같이 앱테크를 하셨죠).

그래도 저는 이렇게 책을 사지 않아도 여러분의 앱테클 위해서 동기부여 및 철저한 지식 전달에 힘쓰고 있으니!

귀엽게 봐주시죠.. ㅋㅋ 저는 그거면 됩니다.

 

 

잘될거야 아마두?

 

오늘 소개할 앱테크 방법은요. 바로 고전 중의 고전 앱테크 오케이 캐쉬백입니다.

사실 토스를 시작으로 해서, 오케이 캐쉬백으로 끝나던 시절이 있었죠. 이름하여 대퀴즈 시대라고나 할까요, 그 땐 말입니다... 사실 엄청났어요. 저도 지금부터 수익인증 + 오퀴즈로 어떤걸하면 최대한 뽕뽑을 수 있을지에 대해 말씀드릴라고 하는데, 제가 첫 달에 났던 수익만큼 나오실거라고 생각하면 아니되옵니다. 일단 오퀴즈 반타작..

 

 

 

자 보이시나요. 12,000원에 달하는 저 수익?

참고로 저 수익 자체가 대단한게, 구매적립이 없습니다.. 물론 그 이후로 반타작이고 아마 1월달은 5,000~ 6,000원대로 형성될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그럼 오퀴즈의 장점에 대해 설명드리고, 구체적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서론이 왜 이렇게 길까요? 점점 꼰대가 되어가는 걸까요..

 

1. 오케이캐쉬백 최고의 장점은 유틸성이다.

엥, 이게 게임도 아닌데 웬 유틸성이냐구요? 유용하다는 겁니다. 오퀴즈는 대표적으로 현금화가 아주 쉽고, 편리합니다.

일단 바꿀 수 있는 포인트가 엘포인트, 대한항공 마일리지, 신세계, 하나머니, NH농협포인트, 컬쳐캐쉬, 북앤라이프, 아모레퍼시픽, 더페이스샵입니다...

제글을 많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 글에 나오는 모든 앱테크 방법의 근원이 되는 포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한 점에서 굉장히 유용한 포인트다 이런 말씀입니다.

 

 

 

2. 오케이캐쉬백은 적립의 수단이 다양하다.

아마, 오케이 캐쉬백을 처음 다운로드 하신다면, 50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할 겁니다. 그게 어느정도 의무출석만 이행하면 생각보다10포인트씩은 깔끔하게 주는타입이고, 전단지만 넘겨봐도 5p, 어플을 깔게되면 100p, 등등해서 채널이 다양합니다. 제가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것은 사실 오케이캐쉬백에서 시행하는 카누데이, 혹은 맥심데이 인데요. 요게 거의 1000원 이상 돈을 주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제 사진만 봐도 얼마나 다양한 방식으로 포인트를 쌓는지 알 수 있으실 겁니다.

 

3. 오퀴즈는 그래도 오퀴즈다.

제가 서론에서 오퀴즈가 50포인트 줄었어서 별로라고 했죠.. 근데 그래도 오퀴즈는 사실 지금 여러군데에서 나오고 있는 리브메이트 퀴즈라던가, 캐시슬라이드 퀴즈라던가..의 모든 아버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50원씩 몇번 풀다보면 금방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사실 걸어서는 5,000보 걸어야 하잖아요..

 

 

저는 오퀴즈 포함하고, 여러가지 부가 포인트로 현재는3000원대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사실 앱테크 1강 때 이 글을 썼어야 했는데 하는 후회가 많이 되네요 그만큼 오퀴즈가 갖는 위치가 앱테크에서 알파요 오메가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오케이 캐쉬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요약 하자면 늘 그렇듯 3줄로 끝내겠습니다.

 

오퀴즈는 모바일 전단지 , 오퀴즈, 헤이폴 (설문앱)만 해도 어느 정도 수익이 납니다. 토스보다는 덜 직관적이지만 앱테크에 관심있다면 꼭 하세요. 당신의 앱테크를 바꿉니다.명강사 소확행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