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벌어서 뭐하겠누.. 뜨끈한../티끌모아 태산

[앱테크 6강] 설문앱테크, 패널나우, 엠브레인 패널파워

by 소확행전문가 2020. 1. 21.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행님들.
일단 인사 앱테크 6강 들어오신 기념으로 인사 한 번 오지게 박겠습니다!

노는게 제일 좋아~

ㅋㅋㅋㅋ.. 요즘 대세인 팽수처럼 말이죠. 제 앱테크 블로그가 대세가 되길 바랍니다. 뭐라고요? 이미지 설명은 뽀로로 아니냐구요?
에이 설마 필자가 뽀로로랑 펭수를 구분못하려구요..
여러분은 ebs 최고의 캐릭터가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뚝딱이 펭수 뽀로로 ??? 이런 궁금증 만으로도 돈을 벌 수 있는 앱테크가 있습니다!

두둥탁!

자 서론에 드립치느라 길어졌는데, 오늘 해 볼 앱테크는 투표, 서베이 앱테크 입니다. 그래서 두 가지 어플을 살펴볼건데요.

먼저 처음으로 살펴볼 앱테크는 “패널나우”입니다.

패널나우
https://www.panelnow.co.kr/home/
링크는 요겁니다.

추천인아이디 : glorycho

패널나우는 뭐 잘알려져있는 설문앱이긴 한데, 사실 제생각에 좋은 점은 1. 적은 금액에도 입금 가능한 한도 2,000원이면 뺄 수 있다. 2. 휴대폰으로 하기 쉬운 설문앱 이라는 강점이 있습니다.

자 먼저 제 앱테크 경험을 말씀드리지만, 12.25일날에 첫 수입을 지급받았고, 이제 900원 모았으니 1100원짜리 설문 하나 하면 또 받습니다.

일단
10일, 20일, 30일에 이벤트 하고, 국기 맞추는 거 하는데 개꿀임 5초컷 100포인트.(좀 옛날이라 틀릴 수도 있음)
출석체크 1p, 댓글 3p 등 은근 쏠쏠히 모을 수 있음.
그리고 설문 대상 아니여도 50포인트 주는 설문이 많아서.. 동종업계 (헤이폴, 엠브레인) 에 비해서 설문까였을 때 비용이 좋습니다.

다맘 입금에 조금 시간이 걸리는 편이고..
그래도 뭐 2,000포인트면 왠만한 영수증 앱테크나 기타 다른 앱테크에 비해 진입장벽이 낮습니다.

자,

그러면!
다음으로 살펴볼 앱이 무엇인가?
사실상 패널나우와 성향이 극명하게 갈리는..
“엠브레인 패널파워”입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링크고요.
추천인 아이디: dudrhkd2581
입니다. 이제부터 이렇게 깰끔하게 써줘야겠네요.

2월달 까지 이벤트 하고 있으니까 참고 바랄게요.
모바일 참여가 늘었다곤 하지만, 사실 이 앱의 주력은 좌담회! + 설문의 성격이 강합니다.

만원부터 돈을 뺄 수 가 있는데요 이게 생각해보셔야할게 좌담회가 거의 단기알바 수준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비용을 많이 줘요 한 70,000원 주는 것도 봤습니다.
다만 시간 없으면 못하는 거죠 뭐...

거의 대상이 수도권 (잠실, 양재 등지에서 많이 하는 듯) 한 번 가서 해보시면 좋습니다.

조사들은 메일을 통해 오기 때문에 놓치게 싫으면 성실하게 메일을 꼭 살피기.
이건 핵심이니 잊지 말것!!

자 이렇게 설문 + 좌담회 앱테크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혹자는 이러실 겁니다. 아니 헤이폴(구 틸리언), 라임 같은 혜자 어플들이 빠졌는데요 하고 말입니다.

일단 라임은 제가 5강 이시국 롯데 엘포인트 활용법에서 심층적으로 다뤘으니 꼭 가서 한 번 보시고요! 헤이폴의 경우는 앞으로 오케이 캐쉬백 강의를 하면서 추가적으로 설명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아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설문조사앱이 과연 효율적인가?에 대한 담론 되겠습니다. 이게 은근히 시간을 많이 뺏기기 때문에, 특히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좌담회를 가야하죠..
간 대비 효율이 좋다 라고는 보기가 어렵네요.
스마트 앱테커 여러분들. 시간도 곧 돈입니다.

고민하셔서 스마트한 앱테크 하시길 ~
요로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