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벌어서 뭐하겠누.. 뜨끈한../티끌모아 태산

[앱테크 7강] 엘포인트 추가적립을 활용한 앱테크 (Feat. 라이킷펀카드혜택)

by 소확행전문가 2020. 1. 26.
반응형

여러분의 앱테크 명강사 소확행입니다. 사실 앱테크라는 장르의 제태크를 하다보면, 사람들이 많이 느끼는 감정은 바로 허무함일 것입니다. 왜냐구요? 옛날에는 돈이 많이 되었지만, 지금은 생각보다 그 폭이 줄었고, 특히 그동안 꽤 혜자로 불리던 토스, 오케이 캐쉬백들도 순차적으로 그들의 혜택을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연 그럴까요? 과연 우리처럼...(갑자기 눈물이 앞을 가린다..) 이렇게 절약하고, 아껴가며 돈 버는 것이 멋진 모습으로 비쳐지언정.. 비참하게는 안보일 겁니다.!

진정한 앱테커는 울지 않아!!

자 그래서!~

오늘은 티스토리 대표 자낳괴 블로거가 추천하는 하나머니 엘포인트로 바꿔서 일단 4,000원 이득 본 후 라이킷 펀 혜택을 모아서 벌면 거의 10,000원 단위도 아낄 수 있는 혜자 앱테크를 설명하도록 합니다! 따라와요!

(해당자료는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컨슈머 카페에서 떠온 파일입니다. 혹시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저작자명은 shoory님이시고, 문제 시 삭제하는 조치하겠습니다. ) 글을 쓰다 보니 여러 제테크 카페에서 긁어오는게 많네요 제가 사용하는 제테크 카페를 나중에 정리하는 게시글도 업로드할 예정이니까 많은 관심가지고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엣헴 이 강사가 일단 해본바로는.. 지금 2안 말고는 불가능한 방법이 되버렸습니다. 대 퀴즈시대가 막을 내리고 각 포인트 간의 호환성이 떨어짐으로 인해서 2,000따리를 모으는 방법 밖에 없어져버렸습니다. 하나 머니로 2,000원이 환급되기 때문에 확실히 현금화가 쉽고 훌륭한 앱테크라고 할 수 있네요

오 그러면. 이거 노가다 하면 하루에 2,000,000도 가능? 이렇게 회사가 정책을 해놓았을리가 없겠죠? 그래서 제한을 두었는데 제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1일 한도 10만원 / 월 2회

 

그러면 어떻게 4000원을 벌었는지 알겠지요? 이런식으로 4,000원을 벌으면 오퀴즈가 몇개냐진짜.. 요즘 심지어 오퀴즌 5포인트 주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토스 100원 시절부터 꾸준히 해서 스텍을 쌓았어야 했는데 하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이렇게 바꾼 엘포인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이용해볼거에요.

 

사실 저희처럼 짠테크 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쥐약 중에 하나인...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그래도 나름 이 방법을 바탕으로 해야하는 부분이 있는 거고.. 돈에 대한 컨트롤만 확실히 되어간다면, 충분히 할 수 있는 방법이라 추천드립니다. 1월 결산 하면서 한 번 더 정리해서 드리겠습니다..

 

 

 

바로 2019년 신용카드 원탑으로 불리는 라이킷 펀 카드인데요! 그래서 또 순위에 따라 점수를 매기시겠다? 이런 건 아니고 순전히 롯데카드이니까 엘포인트로 카드요금 납부가 가능쓰해서 사용하시는 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한 스펙을 보자면, 연회비 일단 만원이고, 30만원 사용 시 교통비 20%할인으로 1만원 절약 가능, 스타벅스 엔젤인어스 50프로 할인, 통신료 10프로 할인까지 되는 카드입니다. 연회비 뽕 충분히 뽑을 수 있겠습니다 그쵸?

납부방법이 궁금하실 분들도 있을거 같아서 요렇게 써놓습니다.. 빨간동그라미 치신대로 루트를 타고가서 납부하시면 되시겠구요. 요게 생각보다 혜자에요. 합치면 한 달만에 10,000원정도는 절약 + 저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썸뱅크나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간단하게 설명 드리면 썸뱅크는 저같은 경우에는 저런 식으로 카드 빚(?)을 납부하고 남은 롯포를 적금으로 부어서 이자율을 받아 먹는다거나, 우리은행은 하나머니처럼 환급이 또 되기 때문에 엘포인트로 바꾸면 여러모로 아주 유용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쓰다보니 이게 지난 번에 썼던 롯데 관련 앱테크 게시글의 약간 심화과정에 가까운 느낌이 드네요.

 분에 넘치는 사랑에 감사하고 짤막하게 요약하고 마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머니를 충전하고, 엘포인트로 바꿔라 한도에 따라 바꾸면 월 4,000원 이득, 라이킷 펀 카드를 사용해라.

20프로 교통비, 10프로 통신비 할인되므로 이득. 남은 엘포인트는 썸뱅크로 적금부어서 추가 이득을 노려라.

는 요약이 되겠습니다.

 

어느 덧 설연휴의 셋째날이 벌써 밝았습니다. 여러 분들은 열심히 그리고 격렬하게 가족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들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항상 2020 앱테크로 성공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오질나게 오늘도 앱테크 강사는 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해피 뉴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