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벌어서 뭐하겠누.. 뜨끈한../리브메이트로 답안 정리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6일

by 소확행전문가 2020. 2. 6.
반응형

요즘 사자성어가 많이 올라오는 편이네요.
장자는 도가 사상에서 워낙 유명한 철학자라..
노자 플러스 장자 아닙니까!!
네 이상한 소리말고 정답공개하겠습니다!!

정답: 호접지몽

 

유명한 말이 있죠. “내가 나비의 꿈을 꾼 것인지? 나비가 나의 꿈을 꾼 것인지??”

+ 제 블로그 관련 여담

에호..지난번에 썼던 일반상식퀴즈 관련게시글이 나름 대박이 나서 앱테크 소개관련 글을 쓰다가 요즘 약간 현타가 오긴합니다. 앱테크 관련 글을 제가 12개 정도 보통 어플의 소개나 사용법에 대해서 많이 썼는데, 나름 혼자 정리하고, 공유하려는 리브메이트만 노출이 많이 되는 바람에 ㅋㅋㅋ.
블로그의 정체성을 어떻게 해야될지 항 상 고민이 많이 되는거 같아요.

하나더적금 드니까 3,000포인트 걍 쏴주네요.. 하나멤버스 관련 게시글도 또 작성할 예정입니다.

내가 블로거를 하는 것인지 블로그가 나를 하는 것인지.. 이또한 호접지몽입니다! ㅂ2 du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