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벌어서 뭐하겠누.. 뜨끈한../티끌모아 태산

[앱테크 26강] 오케이캐쉬백 활용하기, 농협계좌만 있으면 7,500원 벌 수 있다! (빗썸 참여적립!)

by 소확행전문가 2020.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앱테크를 책임지는 소확행입니다.
요즘 홈트를 하고 있는데, 역시 원하는 몸을 만들려고 한다면,
이미지트레이닝과 자극에 대한 본인의 인식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기존에 보여드렸던 오케이캐쉬백에서!
어떻게 돈을 쌓을 수 있는지? 그리고 요즘 트렌드인 참여적립 및 내용은 어떤 것이 있는지 정리해봤습니다.
(구독자분들이 제 글이 pc에서 안보인다고 하셔서 고역입니다..패드로 늘 글을 쓰다보니..
다음부터는 pc로도 글 쓰는 거에 익숙해져야겠네요..ㅜㅜ)

오케이 캐쉬백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퀴즈, 참여적립(계좌등록,앱실행, 앱설치), 넘겨보기(5p만합니다.)
헤이폴 등등이 되겠습니다.

좀 더 자세히 풀어쓴 글이 보고 싶다면 아래의 글로 ㄱ ㄱ

오케이캐쉬백 저는 이렇게 사용한답니다

먼저, 소개드릴 최신 이벤트는 참여적립에 있습니다.

바로 빗썸 최초가입 후
농협중앙회 계좌가 있으면 등록하여 7,500p를 주는 이벤트입니다.

과거 앱테크 트렌드는 퀴즈 중심이었다면,
아무래도 요즘 같은 불경기에는 계좌개설 위주로 진행되네요

저 같은 경우에도 매일 20일 기준으로 체크하고,
계좌를 개설하고 돈을 받는 거 같습니다.

빗썸은 비트코인을 거래하는 은행같은 개념인데요.
저는 주식을 하지 코인은 안해서.. 관심있는 분들은 해보심..이...
사실 요즘 주식시장을 보이면 예전 코인 광풍이 생각나네요.!

다음으로 생각해볼 수 있는 건 앱설치나 앱실행 그리고 sns참여입니다.

솔직히 조금 번거롭긴한데,
그래도 가끔 110원짜리 하다보면 무럭무럭 자라나는 내 포인트를 볼 수 있습니다.
오케이 캐쉬백이 호환성이 좋기 때문에 여러군데 사용할 수 있고,’
저는 거의 물품 구매가 전무하지만 구매 적립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그리고 알려드릴건.. 카누데이, 그리고 동서식품 상품등록인데요.

아쉽게 카누데이는 3.26일로 서비스가 종료되어서,
4월 이벤트를 기대해봐야할 거 같아요 카누데이 같은 경우에는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주는데요. 최대 3,000p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회사 탕비실이나, 혹은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보게 된다면!
조급은 궁핍하지만, 소확횡(소소하지만 확실한 횡령) 어떨까요??

참고로 카누는 100개입의 경우, 테이프로 밀봉 되어있는 이 부분에 있고요,
또 말씀드리자면, 현미녹차, 켈로그 등 동서식품에서 만든 식품에는 왠만해서는
바코드 찍기나 껍데기 부분에 코드가 있어요.

이거 별거 아닌 거 같아보여도. 사실 캐시카우 영수증이 50원씩 주는데..
이거 하면 90원 270원입니다..
참고로 sk랑 계약이 끝나서 10%씩은 다 뗍니다..

자 이렇게 오케이 캐쉬백에 대해서 좀 더 알아봤는데요.
제 생각에는 이번 달에 빗썸 등록만 하면, 오케이캐쉬백 10,000점 넘기는 쉬울거 같네요.
솔직히 출석체크 하나 하는 거 보다 저런 거 한 방 노리시죠!

티끌모아 태산은 옛말이긴 하지만..
티끌을 모아서 태산을 만드는데 보탤 수 있습니다.
힘내고, 우리 즐겁게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