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벌어서 뭐하겠누.. 뜨끈한../티끌모아 태산

[앱테크 30강] 4월 혜택변경 앱테크 모음 (하나멤버스, 엘포인트, 홈플포인트 현금화)

by 소확행전문가 2020.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앱테커 여러분
소확행입니다.
오늘은 안 좋은 소식 모음이네요.

줄거나 없어지는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럼 하나씩 설명해볼게요!

발그림 일단 죄송하고요.
ㅋㅋ

하나멤버스 앱 혜택변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첫 번째로 감소한 혜택은..
바로 하나멤버스입니다.

사실 제가 앱테크에서 은근히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앱이라 배신감이 크네요



1. 엘포인트로 변환 시 롯데카드 납부가 되지 않습니다.
4월 1일부터 되지 않았어요.
원래 하나멤버스에서 포인트를
엘포인트로 전환하면
2,000원씩 하나 포인트를 환급줘서,
4번 할 시 최대 8,000원을 줬었습니다.

그런데 엘포인트가 이제 용도가 없어지니..
개인적으로는 그린카나, 롯데몰
등지에서 사용해야겠네요.
유일한 현금화 방법 : 썸뱅크 포인트 저축 정도?



2. 오케이 캐쉬백 현금화가 되지 않습니다.
5.1.부터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퀴즈가 서서히 몰락하더니..
이제 오케이캐쉬백 사용처까지
고민해야하는 시기가 왔네요

요거는 연구를 좀 더 해서 용도를
고민해보겠습니다.

3. 마이 홈플러스 혜택 변경

개인적으로 이 변경은
왜 고지를 안해줬나 모르겠네요

공식적으로 홈플포인트 현금화는
불가합니다...

그나마 신한포인트로 변경했었는데,
막아버렸네요.

얼마전에 7,000원 한 방 맞았었는데,
이제 홈플가서 사먹어야 되겠습니다 ㅋㅋ

결론은.
하 앱테크하기 힘드네요.
점점 경기가 어려워 지는 것을 실감합니다..
다시 채굴해 내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