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벌어서 뭐하겠누.. 뜨끈한../티끌모아 태산

[앱테크 결산] 2020 1월 2째주 앱테크 결산

by 소확행전문가 2020.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한 앱테커
앱테크장인 소확행전문가입니다.
오늘은 제가 거의 막노동 노가다에 가까운 풀 체인지 럭셔리한 노오오력을 바탕으로
지난 2주간 만들어낸 결과물에 대한 결산을 할겁니다.!

성공! 성공이다!!

이러고 싶지만 역시 앱테크의 기본은 꾸준함 그리고 성실함이기 때문에 일단은 항상 만족하지 않고 있어요
매일 할게 너무 많아서 걱정이랍니다.. 사실.. 점점 늘어나는 나의 앱테크 항목 들 때문에 힘듭니다. 결산해봐야 알겠죠!?

1. 각 항목별 앱테크 벌이

먼저 결과부터 보시고, 과정은 밑에다가 설명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기준 2020. 1월 18일 기준입니다.)

오케이 캐쉬백 : 5,306원 (헤이폴 포함)
토스: 2,005원
엘포인트 : 4,547원 (라임포함)
하나머니 : 50 원 / 리브메이트 : 200원..
네이버포인트 : 2,267원.
네이버 애드포스트 : 약 1,800원
패널나우: 2,036원
(여기서 네이버로 돈 번거 너무 강조했는데.. 티스토리 행님들 제가 요즘 네이버 버리고 여기 글 쓰시는 거 아시져?
정상참작해주세요!!). 합계 무려! : 18,211원


중고거래 : 60,000원! (이건 엄밀히 말하면 앱테크 아니니까.. 최종집계에서는 뺍니다.)

먼저 오케이캐쉬백

솔직히 킹케이 캐쉬백은 나름 저에게 있어서 효자종목입니다.. 앱테크 6강이나 7강에서 설명 드릴라고 했었는데 말이죠. 늘 기회는 없고 포스팅을 쓸 시간은 더더욱 없고..
아이고 하소연해서 죄송합니다. 오케이 캐쉬백 쓰는 방법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

일단 제가 앱을 하는 원칙은
“ 본업에 저해가 될 정도로 앱테크를 하는 것은 버핏행님의 말 자기 자신에 하는 투자가 진정한 가치투자라는 말에 당연히 공감합니다.”
그래서 오케이 캐시백은 5원짜리 이상이면 다 합니다.. (언행불일치,, 개노잼 블로거 나란 놈..)

광고 전단지가 5원짜리가 있으면 그거하고, 참여적립 110원짜리.. 그리고 오퀴즈 풉니다.
사실 오퀴즈는 제가 지난 번에 소개드렸던 토실행운퀴즈 아시죠? 거기를 통해서 풀어요.
토실행운퀴즈 링크는 요기 있습니다!

다음은 엘포인트..
엘포는 사실 전 게시글에 훨씬 잘 설명해서 전 게시글 보라고 하고 싶은데..
요즘 얻은 꿀팁이.. 연말정산 할 때 마다 깨우치는데 신용카드도 진짜 활용하면 돈이 잘 되더라고요
그래서 ‘라이킷 펀 카드’ 활용하는데 최곱니다. 요거이 물건인게.
일단 커피 할인 최대 10,000원 (스벅, 엔젤), 교통비 할인, 통신비 할인까지 겸비한 쓸만한 카드입니다.
물론 실적 맞추느라 고생중 (30만원..) 쌓이는 엘포는 덤...

그래서 사실 절약금액까지 하면 좀 더 될거 같네요

아 사진은 그냥 무관한 거 넣어봤음요..
ㅋㅋㅋㅋ은행앱은... 사실 매일 하는 거에 비해서 너무 소득이 없습니다..
리브메이트가 갤럭시 폰들한테는 꽤 좋은 앱테크 수단이지만.. 아이폰은 제한되는 기능이 좀 있어요.
그래도 퀴즈풀면 7일 100원 번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하고있습니다..
4주면 400원이죠? (실화냐..). / 그리고 하나멤버스는 언젠가 룰렛맞겠지 하고 있습니다만..
1포인트 향연이네요, 다시 한 번 묻습니다. 꽁돈은 쉬운게 아닙니다. ㄹㅇ입니다...

네이버...는 티스토리 블로그니까 생략하겠습니다 ㅋㅋㅋ
저는 사실 얼마전까지 주력이 네이버 블로그여서요... 꾸준히 100명은 들어오는데.. 돈을 너무 안줌
설마 이렇게 디스한 거 찾아오진 않겠지?

위의 사진은 얼마전에 중고거래로 ‘당근마켓’에서 백화점 상품권 팔았는데..
이게 은근 쏠쏠합니다...옛날에는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겁나 책팔았었는데..

패널나우나 헤이폴도 꾸준히 하는데 설문조사는 비율을 좀 줄이려고 합니다.. 시간 너무 뺏김..

자 결산 마무리했습니다.
잘보셨나요.. 나름 이번 달에는 36,000원의 불로소득(?)을 낼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역시 앱테크는 심오하고도 어렵군요.
직장생활 그만하려면 그만한 돈이 월마다 일안해도 나와야한다고 배웠는데 말입니다...

저는 그래도 오늘 행복합니다..
티끌모아 태산! 제 블로그 봐주시는 모두에게 헌정합니다.